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버거킹 6월 행사메뉴 싸게먹는방법

by dfss 2023. 1. 27.

버거킹 6월 행사메뉴 싸게먹는방법

저는 현재 살고 있는 집에서 가장 가까운 햄버거 브랜드가 버거킹이라 자주 즐기고 있는 중입니다. 카톡 친추를 해두면 할인 쿠폰도 매 번 받을 수 가 있습니다. 저는 항상 단품을 사면 세트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걸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버거킹 메뉴는 어떻게 되는지 정리해드리도록 할게요.우리 동네에 있는 버거킹 매장의 가장 아쉬운 점 하나는 바로 24시간이 아니라는 점이습니다. 이사를 오기 전에는 밤 늦게라도 자유롭게 먹을 수가 있었는데 지금은 10시까지 영업을 해서 야식으로 못 먹고 있습니다.

골든 치즈 렐라 X, 골든 치즈 렐라 와퍼, 골든 치즈 렐라 치킨버거 세트업

골든 치즈 렐라 X, 골든 치즈 렐라 와퍼, 골든 치즈 렐라 치킨버거. 3가지 종류는 단품 구매 시 프렌치프라인 R + 콜라 R을 무료로 제공하는 세트업 쿠폰이 있습니다. 카카오톡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세 가지 제품 모두 11월 1일부터 11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유의사항 있습니다. 1일 1매 1회 사용 가능하고 중복 및 재사용은 불가합니다. 다른 할인 쿠폰이나 동일 행사 쿠폰과 중복 사용 불가합니다. 딜리버리, 킹 오더, 단체 주문 시 사용 불가합니다. 매장별로 판매 제품 및 쿠폰 사용이 조기에 종료될 수 있고 행사 제외 매장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버거킹 1월 행사메뉴 👈클릭



몬스터 X, 콰트로 치즈 X 세트업 쿠폰

몬스터 X, 콰트로 치즈 X 제품의 단품 구매 시 프렌치프라이 R +콜라 R을 무료로 제공하는 세트업 쿠폰입니다. 카카오톡에서 버거킹 쿠폰을 다운로드필수로 하셔야 합니다. 행사기간은 11월 1일부터 11월 13일까지 진행됩니다. 유의 사항 있습니다. 방문 시 1인 1매 1회 사용 가능합니다. 중복 및 재사용은 불가하고 다른 할인 쿠폰이나 동일 행사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딜리버리, 킹 오더, 단체 주문 시 사용 불가하고 쿠폰에 기재된 메뉴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행사 제외 매장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버거킹 1월 행사메뉴 👈클릭



와퍼 1+1 (원플원 행사)

버거킹 대표님께 와퍼 1+1을 드리는 이벤트입니다.가장 만족스러운 행사가 아닐까 합니다.아래에서 이벤트의 세부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의 사랑 와퍼를 1+1로 드리는 이벤트입니다.1인당 5개로 제한버거킹 와퍼는 버거킹의 트레이드마크인 만큼 버거킹의 8월 행사 중 가장 성공적인 행사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버거킹 프리미엄 메뉴

보통 햄버거를 먹을 땐 항상 먹던 것만 먹었는데 버거킹에 갈 때는 한 번씩 다른 메뉴들로 먹어보곤 했어요. 저는 다 만족을 했었습니다. 자, 그럼 버거킹 메뉴로 프리미엄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치즈렐라와퍼, 치즈렐라치킨버거, 몬스터X, 통새우X, 콰트로치즈X,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기네스머쉬룸와퍼, 기네스와퍼, 몬스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통새우와퍼, 할라피뇨와퍼가 있습니다.



Best WHOPPER 2개 구매시 7000원

행사명Best WHOPPER 2개 구매시 7000원제품갈릭 불고기와퍼, 치즈와퍼, 와퍼행사기간22년 6월 27일(월) 22년 7월 3일(일) '7일간'유의사항본 제품은 실제 이미지와 다를 수 있습니다.1인 5개까지만 판매매장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불가딜리버리 주문 불가 및 예약 주문 불가일부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단체 주문에서는 제외됩니다.

버거킹 딜리버리 17000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 버거킹 앱 전용버거킹앱에서 딜리버리 17000원 이상 구매시 5000원 할인 행사입니다. 딜리버리 프로모션이기 때문에 매장에서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딜리버리 전 메뉴에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니, 매장 가격과 비슷하게 딜리버리로 주문해 먹을 수 있는 좋은 행사습니다.다만, 아시죠? 위에 3900원 행사는 딜리버리가 불가능합니다. 즉, 딜리버리로 정가 판매되는 메뉴에 대하여 서만 적용입니다. 이럴 때는 평소 먹고 싶었던 메뉴를 드시면 됩니다.행사 시간은 오전10시부터 밤 10시까지이며, 버거킹앱과 버거킹 딜러버리 홈페이지에서만 진행됩니다. 딜리버리 세트/팩 메뉴 구매시 스탬프 적립도 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