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과 저작권

by dfss 2023. 1. 27.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과 저작권

유튜브 리밴스드 내부에서 쉽게 동영상 오프라인 저장을 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PowerTube 앱을 사용하면 편리합니다.프리미엄 구독 없이도, 사용하고자 하는 영상을 mp3 음원이나 mp4 영상으로 추출 가능합니다.

✅ 유튜브 다운로드 👈클릭



ssYoutub

comPC에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쉽게 해당 동영상의 주소만으로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다운로드를 사용하고자 하는 유튜브 영상 주소에서 의 youtube 앞에 ss 만 입력만하면 됩니다.이렇게 주소를 입력만하면 해당 유튜브 동영상을 변환하여 다운로드 진행할 수 있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다음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화질로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완료됩니다.

✅ 유튜브 다운로드 👈클릭



y2mat

com위의 2ymetcom와 매우 비슷합니다. 이름도 비슷하고 내용도 비슷하고 그렇습니다. 관계가 있는 홈페이지인 것 같은데 동영상 다운로드도 비슷하게 할 수 있습니다.>다운로드 방법 역시 두가지 입니다. 다른점은 zz가 아니고 pp를 입력한다는 점입니다.유튜브 링크를 복사 > y2matcom에 접속하여 주소를 붙여넣고 엔터youtube에서 다운로드 받고 싶은 동영상 주소에 pp 만 추가해서 엔터(아래 이미지 참조)pp만 입력만하면 됩니다.



ssyoutub

com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기 있는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입니다.그런데 최근에 막혔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막상 해보니 잘 되습니다. ssyoutube 홈페이지는 유튜브 뿐만 아니라 dailymotion, vimeo, vk.com, soundcloud, bilibilcom, hotstar.com, openloadmovinet, streamago.com, tiktok.com, tunpk, viu.com, odnoklassnikru 등의 해외 유명한 영상 플랫폼들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유튜브 무료 다운로드 프로그램 추천 " YT Saver "

YTsaver는 유튜브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등 다양한 플랫폼의 동영상을 다운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 외에도 스포티파이, 데일리모션, 사운드 클라우드, 니코니코 등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1만개 이상의 홈페이지에서 동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480P의 낮은 해상도부터 4K, 8K까지 고해상도 영상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큰 장점은 다른 다운로드 프로그램들보다 빠른 속도를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YTsaver 설치부터 유튜브 동영상을 직접 다운로드 해보면서, 어떤 장치명적인 단점이 있는지 전반적으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Vanced MicroG 다운로드 및 설치

유튜브 리밴스드 구글 로그인을 위하여,다음 링크에서 Vanced MicroG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기본적인 APK 설치 방법은 아실 것이라 믿습니다.Play 스토어에서 다운을 받지 않았으므로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경고가 뜨지만,무시하고 설치를 누릅니다.Vanced MicroG 앱은 백그라운드에서 돌아가는 앱이며,일반적으로 앱 서랍에 보이지는 않습니다.따라서 완료 링크를 눌러서 나가도 상관없습니다.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해야 하는 이유

사람들이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고 싶어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시청하기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YouTube는 엔터테인먼트 및 교육 옵션이지만 데이터 호그가 될 수도 있습니다.외출이나 여행 시 제약 없이 콘텐츠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공유 원본 동영상이 업로더에 의해 삭제되더라도 사본이 있는 한 언제든지 좋아하는 동영상에 쉽게 액세스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광고 또는 원하지 않는 부분을 잘라내거나 자신의 영상의 일부로 만들어 편집 요청을 합니다.

유튜브 영상 URL을 복사하여 붙여 넣기 한 뒤, 영어를 선택해서 다운로드 진행 (SRT, TXT 중 선택)TXT 다운로드 파일은 메모장을 통해 파일이 추출됩니다. 반면 SRT 다운로드 파일은 SubRip 파일 형식으로 closed caption 자막 이미지입니다. 이미지로 만들어진 자막을 text로 옮긴 것이 SRT파일이기 때문에 SMI 파일로 변환해서 사용합니다.한글 자막은 여러 국가 언어 중 Korean 한글 자동 생성으로 맨 위에 나타납니다. 물론 영어 자막 파일을 추출하는 방법과 동일하게 TXT 또는 SRT 파일 중 선택해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